Bridge활동/2020-2 총회활동

Bridge 2020년 11월 21일 총회 활동

브릿지 블로그 2020. 12. 4. 09:32

 

 

안녕하세요, 브릿지입니다!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진 요즘,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이번 브릿지 총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1월 21일 총회는 중간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브릿지에서 활동중인 11팀이 중간발표에 참여해주었는데요

과연 얼마나 개발하였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STUDIO beTRUE

스튜디오 비트루(STUDIO beTRUE) 팀은

2D형식의 퍼즐형 플랫포머 게임 [Tru's Gravity]를 제작 중인 팀입니다!

 

스토리와 퍼즐을 모두 잡은 게임으로

쉬워보이지만, 누구나 쉽게 클리어는 못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퍼즐게임 덕후들에게는 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STUDIO beTRUE

 

현재 진행상황으로는

새로운 아트의 영입, 코로나로 인한 팀원들끼리 만나서의 작업이 어려웠던 점을 말씀해주시며

현재까지의 개발과정을 마지막으로 중간발표를 마무리해주셨습니다.

스튜디오 비트루의 앞으로의 개발과정을 응원합니다!

 

 

SHOOTINGZ

슈팅즈(SHOOTINGZ)팀은

레트로풍의 2D 비행 슈팅게임 [SPACE INVADER]를 제작 중인 팀입니다!

 

메인 기획 8기 정준혁 서브 기획 8기 이정윤

클라이언트 개발자 7기 서채원 서버 개발자 7기 강현대

아트 8기 김유경 사운드 7기 장유진

 

총 브릿지원 8명이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픽셀 게임의 감성을 가득 담아 매니아층을 저격하면서

갈수록 올라가는 난이도로 결국 두 손 두발 다 들게 됩니다.

개발과정이 가장 뚜렷하고 잘 보여, 앞으로가 기대되는 팀 중에 한 팀입니다!

 

 

SHOOTINGZ

현재 진행상황으로는

지난 중간발표 때의 피드백 수용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개발과정을 보여주었습니다.

무엇보다 팀의 구호가 매력적인 슈팅즈의 개발과정을 응원합니다!

 

 

네모믜꿈

네모믜꿈팀은

3D형식의 어드벤쳐 게임 [UNIQORN]을 제작 중인 팀입니다!

 

기획 8기 백경민

개발자 8기 임희민 8기 정유리

아트 8기 양동범 8기 송나리

사운드 8기 최지현

 

총 브릿지원 6명이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포켓 유니콘을 찾아 나서는 여행으로

귀여운 3D 픽셀아트가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힐링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네모믜꿈

현재 진행상황으로는

기획, 개발, 아트들의 작업이 눈에 띄게 잘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며,

게임의 완성도가 매우 높은 팀이었습니다.

유니콘을 찾아 나서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모험이 기대되는 네모믜꿈팀의 개발과정을 응원합니다!

 

 

 

URTH 팀은

2D 퍼즐 어드벤쳐 게임 [별에별 - star2star]을 제작 중인 팀입니다!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이 과거 게임 유저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

별자리를 이용한 기획으로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재까지!

퍼즐 어드벤쳐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기대할만한 게임입니다!

 

 

URTH

현재 진행상황으로는

다양한 아트 리소스들이 작업이 되고 있다는 점과 애니메이션 구현 등의 모습을 보여주며,

게임의 형태가 잘 구현되어있는 모습을 보여준 팀이었습니다.

별자리의 이야기가 앞으로 더 궁금해지는 URTH팀의 개발과정을 응원합니다!

 

RE;BORN

RE;Born팀은

3D 퍼즐 방탈출 게임 [RE;BORN - Escape Room]을 제작 중인 팀입니다!

 

기획 7기 최이랑 8기 전서경

개발 7기 박서현 8기 이성호

 

총 브릿지원 4명이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사이코메트리의 능력을 가진 플레이어가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의 방탈출 게임으로

퍼즐 요소와 방탈출 요소를 섞어 다방면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많은 사건이 있었지만 꿋꿋하게 버텨온 팀으로, 박수를 쳐주고 싶은 팀이기도 합니다!

 

 

RE;BORN

현재 진행상황으로는

스테이지 별로 다른 테마, 그에 따른 리소스들과 퍼즐 및 방탈출 등이 구현된 모습을 보여주며

컨셉 및 개발과정을 확실하게 볼 수 있는 팀이었습니다.

사건의 해결방법이 궁금해지는 RE;BORN팀의 개발과정을 응원합니다!

 

 

 

 

이 외에도 많은 팀들이 중간발표에 참여해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중간발표에 참여해주신 모든 브릿지원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며

다음 총회 때 더욱 알찬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