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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ll The LA, 멀티엔딩, 어드벤처, 추리 스토리 게임 'KILLAB'팀의 <KILLA>

브릿지 블로그 2024. 1. 17. 2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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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게임제작연합동아리 브릿지입니다!
지난번에 이어 브릿지 동아리원들이 제작했던 게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KILLA

2021년 2학기에서 2022년 2학기까지 개발한 'KILLAB'팀의 'KILLA'입니다.

 

게임의 개요 소개로 시작해보겠습니다.

'KILLA'는 KILLAB 팀에서 개발한 텍스트 추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그래픽은 그림이 움직이는 Live 2D, 2.5D 게임이며

플랫폼은 PC, 개발 엔진은 Unity입니다.

 

다음으로 게임의 스토리입니다.

KILLA는 소원을 이뤄주는 섬에 모인 참가자들의 이야기입니다.

당신은 게임의 주인공 "발할라"가 되어 섬에 도착합니다.

 

발할라가 이 섬에 온 이유는 스승을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서이죠.

하지만 섬에는 또 다른 참가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이라 한다면... 이름이 "--라"로 끝난다는 것이겠네요.

 

서서히 풀려가는 그들의 목적과 그 안에 얽힌 스승의 죽음과 비밀들...

발할라가 되어 사건의 진상을 조사해주세요!

 

 

다음으로 게임의 시스템입니다!

평화로워 보이는 섬에는 비밀스러운 티파티가 개최됩니다!

소원을 들어주는 기묘한 의식 또한 진행되고 있죠.

이 부분에서는 2.5D 그래픽에서 플레이어를 직접 움직여

섬을 탐색하거나 비밀을 파헤치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섬을 탐험한 내용과 비밀을 탐색한 정보를 바탕으로

플레이어의 망상 기반 추리 시스템 입니다!

여기에선 상대의 무의식을 탐색해 약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발견한 약점으로 완벽한 추리를 완성할 수 있죠.

마지막으로 남은 것은... 상대를 향한 복수입니다.

여기까지 KILLA 게임의 설명이었습니다!

KILLA는 현재 Steam에 데모 버전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추리 시스템과 입체적인 인물들,

이를 잘 보여주는 2.5D의 매력적인 그래픽

 

다른 사람들은 믿을 것이 못 됩니다.

오직 당신을 믿고 추리를 완성하고 복수를 잊지 마세요.

 

팀원 소개를 마지막으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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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소개 자료는 각 팀장에게 공개 의사를 물은 후 협의 하에 제작하고 있습니다.
* 본 내용을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