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ge활동/2020-2 총회활동

Bridge 2021년 1월 2일 총회 활동

브릿지 블로그 2021. 1. 17. 21:47

안녕하세요 브릿지입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1월 2일 총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기획잼을 하였습니다!

기획잼이란, 게임잼에서 파생시킨 단어로

총회 시간동안 정해진 제시어를 통해 하나의 게임을 기획하는 컨텐츠입니다.

 

브릿지 집행부에서 정한 제시어는

붕어빵 유학생 스팀청소기 소띠

 

각 팀에서 정한 제시어는

트로이목마 스위치 셀카

 

총 7개의 제시어 중, 랜덤으로 각 팀에게 2개의 제시어를 전달하였습니다.

하지만 귀신같이 본인 팀이 선택한 제시어가 돌아갔다는...

 


 

2021-01-02 기획잼

1팀은 [내일안볼것같은사람들]의 [동상이몽]이었습니다!

 

4기 개발 김찬영

8기 기획 이영현 8기 기획 최범근

8기 사운드 황주현 8기 아트 박건호

 

총 5명이서 기획잼 1팀으로 참여하셨습니다!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1팀의 키워드는 소띠트로이목마!

2021년을 맞아 소띠의 해를 맞고 싶은 소와 나이를 먹기 싫은 쥐의

실시간 오펜스 및 디펜스 게임을 기획하였습니다!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구체적인 UI 화면과 게임의 규칙 설명을 통해

어떠한 게임인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게임이었는데요!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마지막에 빵 터지는 승리 화면을 통해

게임의 분위기와 스토리를 재밌게 감상할 수 있는

[내일안볼것같은사람들]의 [동상이몽]이였습니다!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2팀은 [집 나가면 개고생]이었습니다!

 

7기 기획 최이랑

8기 기획 임도연 8기 기획 정다솜

8기 사운드 민의준 8기 아트 김유경

 

총 5명이서 기획잼 2팀으로 참여하셨습니다!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2팀의 키워드는 스위치와 유학생!

공부를 위해 집을 떠나온 유학생이

잠이 들기 위해 악몽 속 괴물들을 피해 방의 스위치를 끄는

퍼즐 어드벤쳐 게임을 기획하였습니다!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단시간에 빠르게 나온 컨셉아트와 컨셉사운드가 나와

브릿지인들을 모두 놀라게 했는데요!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공포스러운 분위기에 맞는 공포스러운 엔딩(?)이

마음이 아팠던, [집나가면개고생]이였습니다!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3팀은 [리즈모임]의 [나의 리즈를 찾아서]이었습니다!

 

8기 기획 전서경

8기 개발 김선우 8기 개발 백소연 8기 개발 송나리

8기 사운드 변윤지

 

총 5명이서 기획잼 3팀으로 참여하셨습니다!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3팀의 키워드는 셀카 스팀청소기!

리즈시절의 셀카를 찾기 위해 스팀청소기를 탐방하는

모바일 2D 퍼즐 어드벤쳐를 기획하였습니다!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게임 플레이 화면과, UI 및 룰등을 구체적으로 기획하여서

과연 단시간에 기획한 게 맞나 의문이 들 정도의 퀄리티였는데요!

 

2021-01-02 브릿지 기획잼

1 스테이지부터 4 스테이지까지 다양한 미니게임 등을 기획하여

보는 이들을 모두 놀라게 했던

[리즈 모임]이었습니다!

 


 

재밌게 감상하셨나요?

브릿지 기획잼은, 매 학기마다 진행되고 있는 정기 컨텐츠중에 하나입니다!

기획 직군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직군들이 함께 게임 하나를 기획할 수 있어

재밌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매 학기마다 나오고 있죠!

 

브릿지원들의 창의력이 넘치는 

1월 2일의 총회를 마무리하며,

다음 총회 때 더욱 알찬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