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릿지입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월 2일 총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기획잼을 하였습니다!
기획잼이란, 게임잼에서 파생시킨 단어로
총회 시간동안 정해진 제시어를 통해 하나의 게임을 기획하는 컨텐츠입니다.
브릿지 집행부에서 정한 제시어는
붕어빵 유학생 스팀청소기 소띠
각 팀에서 정한 제시어는
트로이목마 스위치 셀카
총 7개의 제시어 중, 랜덤으로 각 팀에게 2개의 제시어를 전달하였습니다.
하지만 귀신같이 본인 팀이 선택한 제시어가 돌아갔다는...
1팀은 [내일안볼것같은사람들]의 [동상이몽]이었습니다!
4기 개발 김찬영
8기 기획 이영현 8기 기획 최범근
8기 사운드 황주현 8기 아트 박건호
총 5명이서 기획잼 1팀으로 참여하셨습니다!
1팀의 키워드는 소띠와 트로이목마!
2021년을 맞아 소띠의 해를 맞고 싶은 소와 나이를 먹기 싫은 쥐의
실시간 오펜스 및 디펜스 게임을 기획하였습니다!
구체적인 UI 화면과 게임의 규칙 설명을 통해
어떠한 게임인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게임이었는데요!
마지막에 빵 터지는 승리 화면을 통해
게임의 분위기와 스토리를 재밌게 감상할 수 있는
[내일안볼것같은사람들]의 [동상이몽]이였습니다!
2팀은 [집 나가면 개고생]이었습니다!
7기 기획 최이랑
8기 기획 임도연 8기 기획 정다솜
8기 사운드 민의준 8기 아트 김유경
총 5명이서 기획잼 2팀으로 참여하셨습니다!
2팀의 키워드는 스위치와 유학생!
공부를 위해 집을 떠나온 유학생이
잠이 들기 위해 악몽 속 괴물들을 피해 방의 스위치를 끄는
퍼즐 어드벤쳐 게임을 기획하였습니다!
단시간에 빠르게 나온 컨셉아트와 컨셉사운드가 나와
브릿지인들을 모두 놀라게 했는데요!
공포스러운 분위기에 맞는 공포스러운 엔딩(?)이
마음이 아팠던, [집나가면개고생]이였습니다!
3팀은 [리즈모임]의 [나의 리즈를 찾아서]이었습니다!
8기 기획 전서경
8기 개발 김선우 8기 개발 백소연 8기 개발 송나리
8기 사운드 변윤지
총 5명이서 기획잼 3팀으로 참여하셨습니다!
3팀의 키워드는 셀카와 스팀청소기!
리즈시절의 셀카를 찾기 위해 스팀청소기를 탐방하는
모바일 2D 퍼즐 어드벤쳐를 기획하였습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과, UI 및 룰등을 구체적으로 기획하여서
과연 단시간에 기획한 게 맞나 의문이 들 정도의 퀄리티였는데요!
1 스테이지부터 4 스테이지까지 다양한 미니게임 등을 기획하여
보는 이들을 모두 놀라게 했던
[리즈 모임]이었습니다!
재밌게 감상하셨나요?
브릿지 기획잼은, 매 학기마다 진행되고 있는 정기 컨텐츠중에 하나입니다!
기획 직군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직군들이 함께 게임 하나를 기획할 수 있어
재밌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매 학기마다 나오고 있죠!
브릿지원들의 창의력이 넘치는
1월 2일의 총회를 마무리하며,
다음 총회 때 더욱 알찬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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