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소개
<더 스피릿 시커>는 3D 액션 러닝 게임입니다.
앞길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을 피하거나 파괴하며 달려가야 합니다.
플레이 중 해금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필요에 따라 빙의가 가능합니다.
타 플레이어보다 높은 점수를 얻고, 더 멀리 나아가는 것이 목적입니다.
② 게임 요소
각각의 캐릭터들은 그들만의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캐릭터로 빙의하면 고유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빙의를 여러 번 사용하면 SP 게이지를 채울 수 있고,
게이지가 모두 찰 경우 피버 타임에 돌입하여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난이도에 따른 패턴이 랜덤하게 등장합니다.
항상 새로운 퍼즐 조합을 풀게 되어, 플레이가 반복되어도
지루하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타이밍에 맞춰 방해 요소들을 피하거나,
빙의를 통해 퍼즐을 시간 내로 빠르게 풀며 나아가야 합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한 플레이어에 한해 튜토리얼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에서는 조작 방법, 아이템 종류, 장애물, 빙의 기능에 대한
기초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대화창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마켓에서는 캐릭터를 해금하고, 캐릭터와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코인과 보석을 교환할 수 있는 교환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로컬 기기에서만 데이터 처리가 되는 상태이며,
이 부분은 출시 때 개선할 예정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떠나는 새로운 모험!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③ 팀원 소개
기획
이소정: 팀장;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 기획, 레벨 디자인, 맵 기획
아트
김지원: 캐릭터 및 기타 오브젝트 모델링, 컷씬 제작, UI 디자인
프로그래밍
김도현: 이벤트 기반 튜토리얼 프로그래밍, 인게임 보조 작업
유기현: 코어 시스템 및 인게임 프로그래밍, 최적화 작업
최아영: 마켓 관리 프로그래밍, 도전과제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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